• 인기top100
  • 요청자료
  • 내가받은자료
  • 쿠폰등록
  • 방송편성표
  • 출석이벤트
  • 정액제
  • 모바일앱서비스오픈
    수퍼광고모델 콘테스트
    아이디저장 ID/PW찾기
    회원가입
    위드디스크 고객센터
    다운로드 컨트롤러 수동설치
    출석체크하고 무료포인트받자

    자주묻는질문 | 궁금했던질문, 확인하세요!

    내용보기
    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
    작성자 :

    결제과정에서 실수나 오류로 인해 포인트가 중복되어 결제가 되었다면 아래의 <1:1문의하기>를 통해 취소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고객센터로 취소요청을 하실 때에는 먼저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중복 결제를 확인하여 바랍니다.


    중복 결제가 확인되셨다면, 다음의 사항을 적으셔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
    - 아이디 - 이름 - 결제한 시각 - 결제금액 - 결제수단(핸드폰, 신용카드, 상품권 외 기타 등) 문의해 주신 사항은 처리 후 1:1문의답변으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유의사항
    * 중복 결제된 포인트, 정액제를 이미 사용하신 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   

     

    목록보기